BTS 진 전역 카운트다운, 드디어 내일!
대한민국 대표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맏형 진이 긴 군 복무를 마치고 드디어 우리 곁으로 돌아옵니다! 지난 2022년 12월 13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던 진은 1년 6개월간의 군 생활을 성실히 마치고 6월 12일 만기 전역을 앞두고 있습니다.
'월드스타'에서 '조교 김석진'으로
BTS 진은 입대 후 경기도 연천 5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조교로 복무하며 성실한 군 생활을 이어왔습니다. 훈련병들을 이끄는 듬직한 모습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고, '월드스타'에서 '조교 김석진'으로 변신한 그의 모습은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왔습니다.
BTS 진 전역 후 첫 공식 일정, 팬들과의 만남!
BTS 진 전역 다음 날, '2024 BTS 페스타' 허그 행사에서 진은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입니다. BTS 진 전역을 누구보다 기다려온 팬들에게 이보다 더 큰 선물은 없을 것입니다. BTS 진 전역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워질 진의 모습은 BTS 진 전역의 의미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솔로 앨범 발매 예정!
BTS 진 전역은 그의 솔로 활동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기도 합니다. BTS 진 전역 후 발매될 솔로 앨범은 그의 음악적 역량을 마음껏 펼칠 기회가 될 것입니다. BTS 진 전역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진의 모습은 BTS 진 전역 이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여줍니다.
안전사고 예방 위한 당부
소속사 측은 BTS 진의 전역일에 많은 팬들이 몰릴 것을 우려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당부의 말을 전했습니다. 전역 당일 별도의 행사는 없으며, 팬들에게는 현장 방문을 자제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진의 안전한 전역과 앞으로의 활동을 위해 팬들의 협조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BTS 진 전역, 완전체 활동의 시작!
현재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순차적으로 군 복무를 이행하고 있습니다. 진을 시작으로 제이홉, RM, 지민, 뷔, 정국이 현역 복무 중이며, 슈가는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멤버들의 전역 시기가 다르기 때문에 완전체 활동 재개 시점은 아직 미정입니다. 하지만 팬들은 멤버들이 모두 군 복무를 마치고 다시 함께 무대에 서는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활약 기대
BTS 진은 전역 후 솔로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음악, 연기, 예능 등 다재다능한 끼를 가진 그의 앞날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1년 6개월이라는 긴 시간 동안 군 복무를 성실히 마치고 돌아온 진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우리 곁으로 돌아온 진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며, 앞으로 펼쳐질 그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