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 현역 입대
가수 박재정이 2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지난 20일 SNS 라이브 방송에서 "머리를 밀기 전 마지막 라이브 방송"이라며 "2021년 장충체육관 콘서트 때부터 간다 간다 하고 결국 이제 가게 됐다. 입대는 조용히 가고 싶어서 부모님과 매니저 형 하고만 갈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박재정은 마지막으로 "돌아올 때까지 꼭 기다려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또한 자신의 계정에 자필편지를 올렸는데, "내일 입대를 한다"는 박재정은 "잘 다녀오겠다. 가수로서 달려온 시기를 잠시 멈추고 군인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아프지 마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란다. 언제나 여러분께서 행복하셨으면 좋겠다.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며"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박재정은 지난 9일 싱글 '무슨 일 있었니’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신곡은 박재정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전작 '헤어지자 말해요’의 화자가 시간이 제법 흐른 뒤 그녀를 다시 마주쳤을 때의 감정을 바탕으로 쓴 발라드입니다. 또한 박재정은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에서 만난 김창운의 곧 발매될 데뷔 싱글을 직접 프로듀싱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박재정은 별도의 공식 행사 없이 가족과 매니저만 동반한 채 조용히 입대할 예정"이라며 "박재정이 건강하게 전역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박재정 입대일, 전역일
가수 박재정은 2024년 5월 21일에 대한민국 육군으로 입대했습니다. 전역 예정일은 2025년 11월 20일입니다.
박재정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박재정입니다. 내일 입대를 합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가수로서 달려온 시기를 잠시 멈추고 군인으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프지 마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여러분께서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며, 재정.
P.S 레드카펫에서 불러드린 '헤어질 용기'는 제가 좀 더 가다듬어 창운이에게 주었습니다.
아마 군 생활 하는 동안 나올 것 같으니 나오게 되면 많이 들어주세요.
그리고 편지, Alone, And 콘서트 데이터들도 라이브 앨범으로 군에 있는 동안 발매해 달라고 부탁드려 놨습니다. 대표님 보고 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