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 솔로 정숙 사과, 19금 행동 악플러 바퀴벌레 발언, 20영호 입장문

by 오나오나나 2024. 6. 3.
반응형

20기 정숙 인스타 스토리 발언

일어나 보니 댓글에 바퀴벌레가 천지네?
지우기도 귀찮고 내가 신고 정신이 얼마나 투철한지 아직 모르나 봄?
아 그리고 방송 보고 불편했다는 사람들, 방송 보지 말고 방송통신위원회에 신고하세요!! 저처럼

 

악플러들아
왜 하나같이 익명계정이야?
너네가 진짜 계정으로 얼굴 까고 악플 달면 인간으로 여겨주고 상대해 줄 테니 벌벌 떨지 말고 세상밖으로 나와... 불쌍해
그리고 순자한테 사과하라는 바퀴벌레는 상황 앞뒤 파악 안 됐으면 지능 좀 높이고 오시고
영호한테 배려 없었다는 바퀴벌레는 넌 그럼 평생 호구처럼 살아요
끝으로 나 영호랑 얼굴 보고 오해 풀려고 남자숙소 간 건데 그 길 막아서서 사람 이상하게 만든 광수 오버했다고 봅니다.

20기 정숙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나는솔로 20기 정숙입니다.
이번주 5/29(수) 방송에 나온 저의 모습과 제가 올린 스토리글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불쾌함을 드리게 된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지적해주신 저의 배려 없는 태도와 경솔한 행동에 대해 인정하고 반성하는 것이 먼저였지만, 당시 일반인으로서 방송을 통해 처음 접하는 제 자신의 모습과 비난에 불안한 마음이 앞서 큰 실수를 저지르게 되었습니다.

 

저 자신만의 감정을 앞세워 다른 분들의 상황은 생각하지 못하고 이기적인 행동을 한 점 뉘우치고 있습니다.

순자님과 광수님께는 따로 연락을 하여 그날 있었던 일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를 했습니다.

 

모두 이해심 많고 좋은 친구들이라 오히려 저를 걱정하고 있더라구요..
물론 영호님께도 사과를 구했습니다. 제가 그날따라 술도 많이 먹고 새벽까지 촬영을 하느라 많이 민감해져 있었던 터라 앞뒤 상황을 잘 구분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그런 모습 매우 부끄럽게 생각하고 있고, 앞으로 제자신이 더욱 성숙해지는 계기로 삼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저에게 알맞는 조언과 충고를 해주신 시청자분께 바퀴벌레라는 용어를 써서 무례를 범한 점에 대해서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20기 영호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20기 영호입니다.
나솔 20기 151화 방송 모습이 사실과 편집 간에 매우 상이하고, 이로 인해 정숙님에게 악성 댓글들이 많은 것을 알게 되어, 제가 감히 한 말씀드립니다.

 

사실 1
영호는 인터뷰 부름을 받고 정숙님에게 말한다는 걸 까먹고, 제작진에게 "저 인터뷰 가니, 정숙님께 숙소에서 기다려달라고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으나, 제작진은 전달을 하지 않았음 (또는 못했음)

 

사실 1의 편집결과
제작진 전달 누락으로 정숙님의 무한대기

 

사실 2
영호 인터뷰 끝나고, 순자 님과 얘기시작(정숙님과 얘기하기로 했는데, 영호의 우유부단함으로 명백한 영호의 잘못) 그러던 중, 정숙님은 영호와 순자랑 대화하러 남자 숙소로 온 것

 

사실 2의 편집결과정숙, 영호와 순자 님을 잡으러 온 악녀처럼 편집
정숙님이 찾으러 온 계기는 영호의 잘못된 판단으로 약속을 어기고 순자 님과 대화함으로써 온 것이지, 정숙님이 악의적으로 관계를 파괴하러 온 것이 아님(광수님이 정숙님을 가로막으려는 모습을 부각함으로써 정숙님이 영호를 만나러 온 의도와 상관없이 영호와 순자 님을 파괴하러 온 사람으로 보이게 됨)

 

사실 3
정숙님이 새벽에 지쳐, '너 옆에서 자고 싶어'는 대화 맥락상, '영호 어깨에 기대어 자고 싶어' 였어서, 영호는 옆에 가서 어깨를 내어줌

 

사실 3의 편집결과
어깨 기대기 전, 19금 멘트로 만들어버림

 

사실 4
분위기 풀려고 영호는 귤로 하트를 만들었고 정숙님도 분위기 풀려고 "야한 모양이다"라고 했는데

 

사실 4의 편집결과
19금 멘트로 만들어버림


※별개로, 지금껏 정숙님이 말한 분위기 띄우려고 한 멘트들은 죄다 19금 느낌으로 편집됐다는 점이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정숙님이 촬영에서 도덕적으로 나쁜 짓 한 것 하나도 없고, 방송 이외에 사회에서도 어엿하게 생활하시는 분이고, 아무 이성과 만나는 등 격이 떨어지는 사람이 전혀 아닙니다.

솔직하고, 유쾌한 성격 때문에 방송에서 좋지 않게 편집된 것일 뿐이니, 정숙님에 대한 악의적인 댓글이나 비방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대중의 관심(선플, 악플)으로 돈을 버는 연예인이 아니라 사랑을 찾으러 용기 내서 나온 일반인입니다.

반응형